야구- 2018년2분기

2018년에 크립토 판타지 야구가 올 것입니다. 최고의 야구 팬으로써 의 경험에 푹 빠져보십시오. 업데이트 소식을 기다리십시오.

크리켓- 2018년2분기

최초의 크립토 판타지 크리켓 리그에서 실력을 테스트하십시오. 크리켓 팀을 구성하고 경쟁에서 상대방을 이길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요.

지갑업그레이드- 2018년1분기

우리의 NLC2 지갑 (윈도우, 맥 및 리눅스 기반)은 사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 및 새로운 기능으로 완전히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종합격투기- 2018년1분기

MMA는2018년초에출시될예정입니다.컨테스트참여를위해최고의격투기선수들로팀을선정하고,한방에이겨보세요.

농구- 2018년1분기

팀 관리를 하고 라이브스코어 및NBA세부기록을 받으십시오. 나만의 맞춤 농구리그를 운영하거나 사전 제작된 콘테스트에 참가하십시오.

새로운 미공개 게임 출시 – 2018년 1분기

2018년 초에 새로운 게임을 출시 할 예정 입니다. 곧 출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ㅏ.

더 많은 거래소에 NLC2 상장

우리는 더 많은 거래량을 가진 주요 거래소에 NLC2를 상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더 많은 거래소에 NLC2를 상장하려고 하고 있으면 이것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가 곧 발표 될 것입니다.

비자카드, 마스터카드, 알리페이 서비스 시작 – 2017년 4분기

저희 플랫폼에는 NLC2를 Visa, MasterCard 및 Alipay 직접 구매 방법로 결제가능합니다. Visa와 MasterCard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전세계에서 사용가능한 신용 카드로서, 플레이어와 투자자가 거래소에서 쉽게 NLC2를 구입할 수 있도록합니다. 2017 년 현재 약 4억 5천만 명의 등록 사용자가 Alipay를 이용하고 [...]

아이스하키 (NHL) 출시 – 2017년 4분기

우리플랫폼에아이스하키(NHL)가출시되어서판타지스포츠를즐길수있습니다. 팀원정보를알아내고,선정하고데일리하키컨테스에참가해서우승을하세요.데일리컨테스트는더더욱신나며,우승의기회도많습니다.

광고시작- 2017년4분기

우리는플랫폼에새로운사용자인터페이스를적용한후판타지스포츠선수들을대상으로TV광고를포함한많은디지털채널에서대규모광고캠페인을시작했습니다.우리의마케팅캠페인의핵심전략은유명인들의지지를포함합니다.조타이즈맨(NFL의전설적인쿼터백)및쟈니챈(프로포커선수).두사람모두우리팀에합류하여우리광고캠페인의큰부분을차지할것입니다.

page 1 of 2